자료방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합격자 인터뷰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합격

페이지 정보

본문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합격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 호서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합격
김○연
  • 1. 간략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저는 충청남도 아산에 거주중이고 ABC승무원학원 강남점에 다니고 있는 김○연입니다.
    저는 수시에서 한서대학교, 연성대학교, 호서대학교, 부천대학교에 합격했습니다.
  • 2. 승무원을 준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어린시절부터 누군가의 안전을 지키고 싶었던 저는 어머니께서 승무원이라는 직업을 언급하신뒤로 관심이 생겨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알아보니 누군가의 안전을 지키면서도 많은 승객분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승무원의 매력이 크게 다가와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 3. ABC승무원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ABC승무원학원 첫 상담 당시 소수정예로 수업이 진행된다는 말과 담당 선생님이 계시다는 말을 듣고 확신이 생겨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다녀보니 소수의 학생들과 함께 수업하고 저의 담당선생님이신 효진쌤, 예슬쌤 뿐만 아니라 다른 선생님께서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었습니다.
  • 4. ABC승무원학원 수업중 어떤 부분이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모의면접 수업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방학 때 매일 항공과 교수님들께서 오셔서 면접을 봐주시고 한 달에 한 번씩 있는 월말평가 덕분에 면접에 대한 익숙함을 채워나갈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면접을 통해 받은 피드백 또한 제 자신을 돌아보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 연성대학교와 부천대학교는 영어 지문 평가가 의무로 주어지기 때문에 외향사 출신 선생님들께서 발음을 하나하나 알려주신 수업 또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5. 면접 후기
    면접을 보기 전에는 많이 떨었는데 면접 장안에서는 교수님들께서 편하게 웃어주신 덕분에 긴장이 조금이라도 풀린 것 같습니다.
    또 면접을 하면서 느낀 점은 진솔함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 6. 항공과를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한마디
    학원을 다니고 계신 분들이라면 학원 수업을 성실히 나오고 선생님들을 믿고 따라온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만큼 준비가 되어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또 저는 간절한 만큼 많은 박람회와 예비승무원 대회를 참가해서 많은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그렇기에 항공과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경험을 쌓으시는 걸 추천하고 파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