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합격자 인터뷰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합격

페이지 정보

본문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합격
한양여대 항공과 / 신구대 항공서비스과 / 오산대 항공서비스과 / 경인여대 항공서비스학과 합격
민○혜
  • 1. 간략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저는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거주 중이고 ABC승무원학원에 다니고 있는 민○혜라고 합니다.
    저는 수시에서 한서대학교, 백석대학교, 한양여자대학교, 신구대학교, 경인여자대학교에 최초 합격했습니다.
  • 2. 승무원을 준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어렸을 때부터 대가족과 함께 해외여행을 다니면서 승무원분들을 많이 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한 호기심이었지만 비행기의 안전요원이자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져 주시는 승무원분들이 너무 멋있었고, 저 또한 그러한 사람이 되고 싶어서 승무원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 3. ABC승무원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저는 ABC승무원학원에서 상담을 받았을 때 선생님의 말씀이 너무 믿음직스러웠고, 소수 정예 수업과 담당 선생님이 계셔 학생들을 집중 케어해 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기에
    다른 학원을 알아보지도 않고 바로 ABC승무원학원을 등록하였습니다.
  • 4. ABC승무원학원 수업중 어떤 부분이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7월 여름방학 늦은 시기에 준비하였기에 걱정이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방학 기간에 매일 학원을 나오며 2시간은 정규 수업, 수업이 끝난 후 2시간은 대학교 선배님들과의 멘토링 수업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학교 교수님과의 면접을 통해
    일찍 준비한 친구들과 비교되지 않도록 반복하여 실전처럼 수업한 것이 가장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하였던 수업이 제가 지금 여러 학교를 합격할 수 있었던 가장 큰 밑거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5. 면접 후기
    면접장 분위기가 많이 차갑다는 소리를 들어서 더 긴장되고 무서웠지만 실제로 면접을 보니 교수님들께서 긴장을 풀어주기 위하여 간단한 질문부터 시작해 주시고,
    웃으면서 이야기를 잘 들어주셨기 때문에 학원에서 열심히 준비한 것을 모두 보여드려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6. 항공과를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한마디
    저는 7월 여름방학, 남들보다 늦은 시기에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학생들과 많이 비교가 될까 봐 걱정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름방학에 매일매일 수업에 열심히 참여하여 기초와 실력을 쌓았고, 방학이 끝난 후에도 학원을 열심히 다니며 선생님과 친구들의 피드백을 들으며 부족한 점을 고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저는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학생들과 비교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였기에 지금의 결과를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너무 겁먹지 말고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