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합격자 인터뷰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합격

페이지 정보

본문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합격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합격
정○결
  • 1. 간략한 자기소개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ABC승무원학원에서 1년정도 준비해 1차 때 최초합을 한 정○결입니다.
  • 2. 승무원을 준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저는 무용쪽으로 준비를 햇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타고난 재능을 가진 친구들을 이기기가 힘들었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한계가 느껴졌고 그러던 중 힐링하며 숨돌릴겸 여행을 가다 마주한 승무원을 보며 이건 꼭 해야겠다고 느끼고 진로를 틀었습니다.
  • 3. ABC승무원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여러학원에 상담을 다니던 중 제 친구가 다니는 대형학원 같은 경우는 관리가 힘들다는 얘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소수정예로 수업하는 학원들을 알아보다보니 ABC승무원학원을 알게되었습니다. 상담와서 학원을 둘러보니 학원생들의 분위기도 좋고 선생님들도 너무 관심을 가져주신다 생각했습니다. 제인 큰 이유는 소수정예이지만 메어저 학교 합격생들이 많다는 점에서 ABC승무원학원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 4. ABC승무원학원 수업중 어떤부분이 도움이 되셨나요?
    ABC에서 진행했던 수업 모두 도움이 되었습니다 각 선생님들께서 해주셨던 모의면접과 현실적인 이야기들이 가장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정규수업은 아니지만 재학생 분들을 초대해 주셔서 많은 정보도 알아갈 수 있따는 점이 좋았습니다. 또 월말평가를 해오면서 다양한 교수님들을 만나뵈면서 다양한 경험과 매 달 수상을 하면서 자신감을 쌓아올 수 있다는 점 또한 ABC승무원 학원만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5. 항공운항과을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한마디
    저처럼 예체능을 준비핟가 갑자기 진로를 변경하게 되더라도 나중에는 정말 잘 돌렸다 라고 생각할 날이 꼭 올겁니다 겁먹지 마세요!!
    여기 선생님들만 믿고 달린다면 꼭 후회없는 결과를 받게 될겁니다 긍정적인 마인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다른 부담 갖기 않고 면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6. 합격후기
    제가 이렇게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던건 ABC학원 쌤들과 저와 같은 목표를 가진 친구들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항공과는 면접이 가장 중요한데 바쁘신 와중에도 선생님들께서 학원생 하나하나 챙겨주면서 세세하게 피드백 해주셨기 때문에 결과가 좋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면접 얼마 안남았을때는 학원 친구들과 스터디 하면서 끊임없이 준비하며 멘탈 관리를 해오던 것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다들 열심히 준비하고 원하는 결과 얻으셔서 23학번으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