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소개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보도자료

ABC승무원학원, 2022학년도 항공과 입시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2-08-17 17:14

본문


2022학년도 항공과 입시가 정시합격자 발표를 끝으로 모두 마무리 됐다. ABC승무원학원은 1세대 소수정예승무원학원으로 개원이후 14년간 교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년도 입시에는 인하공전 67명, 한서대 12명, 수원과학대 72명 합격생을 배출했다.

겨울방학을 시작으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 주요대학 합격한 선배들의 입시 노하우와 경험을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그 때부터 체계적인 면접준비를 시작 했다.

새학기가 시작 되면서는 수도권 명지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 항공관광과 등 현장감 있는 학과체험을 시작했고 여름이 되면서부터 국내항공사 체험실습을 진행했다.

기말고사가 끝나는 시점 30여개 대학 항공과를 초청하여 입시박람회를 진행하며 수험생들이 본인이 가고자 하는 대학을 좀 더 구체적으로 알아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 했으며, 수시가 코앞으로 다가오는 8월부터는 현직 항공과 교수를 학원으로 초청하여 실제 수시면접과 유사한 방법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유종현 팀장은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방역에 철저 하였으며 매년 바뀌는 대학 입시에 빠르게 대응하며, 학생관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교육을 진행했다. 올해 98% 합격률이 나와서 너무나 뜻 깊은 한해를 보낸거 같다”며 “ABC승무원학원을 믿고 맡겨주신 학부모님 그리고 수강생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2023학년도 입시에도 더 많은 합격생 배출을 목표로 교육을 진행 할테니 많은 관심 달라“고 전했다.

한편, ABC승무원학원은 前인하공전 항공운항과 교수가 설립한 교육기관으로, 소수정예교육부터 학생관리, 기수제 교육, 월말평가, 체험교실, 전현직 항공과 교수 직강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예비승무원을 양성하는 학원이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